온 가족이 즐기는 ‘키넥트’, 어린이날 기념 특별 한정판 판매

2011-04-08 10: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4월 8일부터 전국의 이마트, 홈 플러스에서 각각 ‘Xbox 360 250GB 키넥트 패키지 이마트 특별 한정판’과 ‘Xbox 360 4GB키넥트 패키지 홈플러스 특별 한정판’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에서는 ‘Xbox 360 250GB 콘솔’, ‘키넥트 센서’, ‘키넥트 어드벤처’ 타이틀이 포함된 ‘Xbox 360 250GB 키넥트 패키지 이마트 특별 한정판’이 판매될 예정으로, Xbox 360 4GB 콘솔이 포함된 기존의 키넥트 패키지 보다 한층 더 250GB의 용량으로 넉넉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마트 문화가전팀 곽노홍 바이어는 “Xbox 360 250GB 키넥트 패키지 이마트 특별 한정판은 Xbox 360 250GB 콘솔 단품과 키넥트 센서 단품을 각각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될 예정으로 어린이날을 맞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홈플러스에서는 ‘Xbox 360 4GB 콘솔’, ‘키넥트 센서’, ‘키넥트 어드벤처’ 타이틀에 ‘키넥트 애니멀스’를 추가 증정하는 ‘Xbox 360 4GB키넥트 패키지 홈플러스 특별 한정판’이 판매될 예정이다. ‘키넥트 애니멀스’는 이국적인 동물들을 만나 함께 놀 수 있는 교육적인 타이틀로 특히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유아람 바이어는 “Xbox 360 4GB키넥트 패키지 홈플러스 특별 한정판에 키넥트 애니멀스를 추가하게 된 것은 키넥트 애니멀스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과 부모님들 모두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는 아이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이다”라며 “어린이날 맞이 키넥트 특별 한정판을 통해 많은 가족들이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컨트롤러가 필요 없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플레이하기에 좋은 키넥트는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특별 한정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529,000원과 398,000원이며, 4월 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Xbox 360® 소개
Xbox 360®은 최고의 게임을 가장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Xbox 360®은 업계 최대 규모의 일반 화질 및 고선명 화질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게임의 라이브러리를 한꺼번에 갖춘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서, 전 세계에 걸쳐2천5백만 Xbox LIVE® 유저들과의 앞선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콘텐츠를 통해 무한 감동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게 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넥트(Kinect™) 소개
Xbox 360®용 키넥트(Kinect™)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많은 첨단 제어 장치들이 이용되고 있지만 키넥트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즐기는 환경 사이에 존재하는 마지막 장벽, 바로 이 컨트롤러를 없애준다. 센서 앞에 다가서기만 하면 키넥트가 사용자를 인식하고 동작에 반응한다. 공이 보인다면? 힘껏 차보라. 영화가 보고 싶다면? “Xbox, 플레이”라고 말하면 된다.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친구가 옆 방, 옆 동네 또는 다른 나라에 있는 어떤 경우에도 손을 흔드는 간단한 동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친구와 연결된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