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피톤 진드기 곰팡이 섬유탈취제 ‘스피드’ 매출 급등

뉴스 제공
바이오피톤
2011-04-08 13:12
서울--(뉴스와이어)--실내 오염물질제거제를 생산하는 바이오피톤 ‘스피드’ 매출이 급등하고 있다.

바이오피톤 대표 송기영에 따르면 “봄맞이 집안 대청소와 이사철이 다가오면서 집안 묵은 먼지제거와 침구류에 서식하는 집먼지진드기, 곰팡이에 대한 소비자의 관련 상품으로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바이오피톤 ‘스피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이다. 바이오피톤 ‘스피드’는 타 경쟁회사와 차별화된 항균지속성과 향지속성이 탁월한 상품으로 잘 알려져있다.

시중에 나온 대부분의 상품들이 일시적인 진드기 기피물질로 자주 사용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어 왔다. ‘스피드’는 천연 방충물질과 은은한 향기를 미세캡슐에 저장하여 장기간 진드기를 기피할 수 있는 섬유에 뿌려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특히 2011년 3월부터 바이오피톤 ‘스피드’는 무독성 항균코팅제를 첨가하여 섬유속 미생물의 성장을 방지하는 섬유청정 효과와 섬유탈취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바이오피톤 ‘스피드’는 국내 침대청소 업체에서 가장 선호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바이오피톤 개요
바이오피톤(주)은 바이오 기술벤처기업으로 기업부설 곰팡이연구소에서 진균류를 연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iophyton.co.kr

연락처

바이오피톤
송기영
02-577-0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