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 대공원역 메트로아트센터에서 나비와 곤충전시 창의 체험학습전 개최

대구--(뉴스와이어)--대구도시철도공사 대공원역(대구메트로아트센터)에서는 미래의 소중한 자산인 어린이들에게 보고, 느끼고, 만지며 즐기는 실질적인 체험학습을 통하여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미래의 생활역량인 창의력을 높이고자 “나비와 곤충전시 창의 체험학습전”이 개최된다.

이번 “나비와 곤충전시 창의 체험학습전”은 대공원역 대구메트로아트센터에서 ‘자연과 사람 & 나비마을’ 주관으로 오는 4월 9일부터 9월 10일까지 유료로 진행된다.

이번 체험학습전은 우리나라와 세계의 아름답고 희귀한 나비와 곤충, 표본액자, 사진 등 1,000여종 15,000여점을 전시한 전시관, 살아있는 나비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꽃과 나비 생태관, 장수풍뎅이 등 살아있는 곤충의 애벌레를 찾아보고 만져볼 수 있는 체험관, 나무와 종이를 이용하여 곤충의 모형을 만들어 보고 실제 곤충 표본도 만들어 보는 체험코너 등으로 총 180분정도 소요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대구메트로아트센터에서는 그림그리기 체험 시 직접 그린 나비와 곤충그림을 대공원역 지하1층 광장에 전시하고 추후 우수작품을 선정하여 상장과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 관람객을 대상으로 대구도시철도공사 대공원역에서는 역무실견학, 도시철도 이용방법, 안전교육 등 도시철도 이용 특별체험학습을 직접 실시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꼭 해야 한다.

앞으로 대구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공연, 전시회 등의 문화행사를 통해 도시철도를 단순한 교통수단으로서 뿐만 아니라, 특히 가족들이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문화 공간과 체험 학습의 장으로 거듭 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이번 체험학습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구메트로아트센터 홈페이지(www.dgart.kr)를 참조하거나 전화(☎053-795-0303, 053-286- 6669)로 문의하면 된다.

대구도시철도공사 개요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신속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tro.or.kr

연락처

대구도시철도공사 전략사업부
담당자 김근환
053-640-21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