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 리뉴얼 기념 ‘뉴 블랙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1-04-11 09:13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사장 김인규)는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Stout)’의 리뉴얼 기념 뉴 블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 블랙 프로모션은 4월 8일부터 3주간 금, 토, 일요일 전국 23개 대형 할인매장에서 진행되는 이색 시음행사와, 전국 8개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마네킹 퍼포먼스로 구성되었다.

스타우트의 이색 시음행사는 다양한 마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임이 자주 접하기 어렵고 신기한 퍼포먼스인 탓에 스타우트 시음부스는 가족단위 쇼핑객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시음부스에 설치된 아이패드로 새롭게 변신한 스타우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색 시음 부스와 동시에 진행되는 마네킹 퍼포먼스는 흑맥주를 입은 듯 강렬한 바디페인팅을 한 모델들이 마네킹 같은 몸짓으로 흑맥아와 스타우트가 가득 담긴 카트를 밀면서 마트를 행진하는 것이다. 총천연색으로 꾸며진 대형 마트에서 블랙 일색의 모델들이 일렬로 돌아다니는 마네킹 퍼포먼스는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출시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변신한 스타우트는 고급 흑맥아인 ‘바이에르만 몰트’의 성분 배합을 조절해 흑맥주 자체가 갖고 있는 깊은 풍미를 더했다. 이에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라거타입 맥주 특유의 산뜻한 맛이 더해져 흑맥주의 텁텁한 맛 자체에 대한 거부감을 줄였다. 또한, 이번 리뉴얼된 스타우트는 기존 제품보다 진한 색감과 풍부한 거품 지속력을 자랑한다. 패키지는 더욱 짙어진 맥주 색을 반영한 블랙 바탕에 스타우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또한, 하이트맥주는 스타우트 구매자에게 초콜릿과 거품 생성 머그잔을 제공해 증정품에서까지 스타우트의 맛과 색, 거품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스타우트는 출시 20주년 리뉴얼을 통해 흑맥주의 깊은 맛은 더하면서 라거타입의 청량감도 살려 한국인의 취향을 반영했다.”며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스타우트 음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새롭게 변신한 흑맥주 스타우트를 가장 매력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김재욱 대리
02-3219-03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서지혜
02-3210-9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