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청 사이버침해대응시스템 구축사업 ‘종합분석시스템’ 공급 계약 체결

- 2010년 ESM 공급에 이어 RMS 공급 계약 체결

- 탄탄한 기술력 기반 체계적 보안관제 시스템 라인업 보유 반증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1-04-11 09:46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 보안관리 전문기업 (주)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충북 제천시청이 시행할 “사이버침해대응시스템 고도화(2단계)사업”을 위한 ‘종합분석시스템(SPiDER-∑)” 의 공급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보안시스템 분석 분야의 기술력도 다시 한 번 인정받는 계기가 된 동시에 최고의 보안관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인했다.

이글루 시큐리티는 2010년에 제천시청의 “사이버침해대응시스템 1차 사업”에 ESM 제품 (SPiDER-TM)을 공급하여 최고의 ESM 전문 기업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것에 이어, 올해 진행될 제2차 사업에도 ‘종합분석시스템’ (SPiDER-∑)의 공급 계약을 체결, 다시 한번 저력을 보여 주었다.

제천시청은 정보보호업무에 선도해 왔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공격으로부터 국가정보통신망을 안정적으로 보호함으로써 안전하고 신뢰받는 대민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작년부터 “사이버침해대응시스템 고도화 구축 사업”을 진행해왔다. 올해 진행될 제2차 사업은 종합분석시스템의 도입, 침입차단시스템 구축, 네트워크 접근제어시스템 확대 구축 등의 내용을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로 인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사이버침해 관제 및 대응 시스템을 구축으로 업무의 생산성 향상 및 양질의 대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글루시큐리티의 ‘종합분석시스템’ 공급은 이미 공급된 ESM 제품과 함께 운영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기 구축되어있는 통합보안관제시스템 및 기타 보안장비, 네트워크, 서버 등과 완벽한 연동을 이루어 정확한 관제를 이루어야 한다’는 사업 목표에 정확하게 부합한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중앙부처와 충청북도, 그리고 제천시간 사이버침해대응센터 연계를 고려함은 물론 충청북도 및 타 시 군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글루 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이번 제천시청 ‘종합분석시스템’의 공급 계약은 ESM을 주축으로 한 다양한 시스템을 보유한 우리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계기라 할 수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한 국가적 차원의 ‘침해대응 및 통합보안관제’ 사업 운영들에 있어 이글루시큐리티의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부 주경숙 차장(팀장)
02-3404-8631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