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리뉴얼 출시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11-04-11 09:39
서울--(뉴스와이어)--코카-콜라사는 사이다 세계 1위 브랜드로서 오랜기간 트렌디함의 대명사로 사랑 받아온 ‘스프라이트’를 오는 4월 11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는 입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한층 더 배가 시켜준다.

특히,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의 심플한 라벨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패키지는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음료다운 트렌디함과 쿨한 느낌마저 보여주고 있다.

전 세계 사이다 시장의 세계 1위 브랜드인 ‘스프라이트’는 지난해 세계100대 브랜드(출처:인터브랜드) 중 61위에 올라 전 세계적 젊은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음을 입증했다.

한편, 신제품 리뉴얼과 함께 4월1일부터 사막한가운데에서 갈증에 지친 젊은이들이 ‘스프라이트’를 통해 ‘상쾌한 자유(freedom from thirst)’를 즐기는 내용의 CF가 방영되고 있다.

사막을 달리는 지프차 안의 젊은이들이 갈증을 괴로워하다 ‘스프라이트’를 마시는 순간 대 반전이 일어나 사막의 모래 위로 풍덩 뛰어들어 수영을 하고 모래 위에서 웨이크보드를 타는 등 시원함과 상쾌함을 만끽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상쾌한 자유를 선사하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전국 편의점, 할인매장, 슈퍼 등에서 판매되며 500ml, 1,600원이다. 편의점가격기준)

코카-콜라측은 “주 타깃인 트렌디하고 세련된 젊은 층을 겨냥한 상상 이상의 소비자 마케팅활동을 통해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한 자유(freedom from thirst)’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세계 시장 1위 브랜드 명성을 활용해 국내에서도 ‘스프라이트’가 사이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굳건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코카-콜라사 홍보부
이진영 차장
02-3271-3073

홍보대행 함앤파트너스
신경미 과장
070-8240-2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