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엄마와 딸의 특별한 데이트 위한 풍성한 이벤트 가득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11-04-11 10:13
서울--(뉴스와이어)--크로커다일레이디가 모녀 둘만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더블쇼핑, 더블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엄마와 딸이 함께 쇼핑하며 문화 생활을 즐기는 이른바 ‘모녀 쇼핑’ 이 주목 받고 있다. 육아와 살림 부담에서 벗어난 4050 세대가 젊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딸과 여가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서로의 패션 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함께 쇼핑을 즐기는 등 모녀는 친구보다 가까운 데이트 메이트가 되었다.

3050세대 스타일을 아우르는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젊고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Y croco라인을 출시하며 젊은 고객들에게도 다가가고자 모녀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엄마와 딸이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여행, 외식과 쇼핑 등 다양한 데이트 기회가 풍성하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한달 앞두고 어머니와 딸이 서로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이벤트는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신규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00% 즉석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1매씩 증정된다.(응모기간 : 4/11~5/1, 경품 수령 : 5월 초 매장 수령)

경품은 총 25만명에게 제공된다. ▲1등 당첨자는 제주도 왕복권 2매(50쌍)을 ▲2등은 패션그룹형지 30만원 상품권(30명) ▲3등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5만원 상품권(50명), ▲4등은 영화관람권 2매 (100명) ▲5등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의류교환권 1만원권(20,000명), ▲6등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의류교환권 5천원권(229,910명)을 받는다.

이벤트 당첨 시 다양한 문화 생활뿐 아니라 패션그룹형지 브랜드(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라젤로, 남성 아날도바시니, 와일드로즈, CMT) 상품권을 통해 알찬 쇼핑 데이트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마케팅팀 김동우 과장은 “쇼핑과 문화 생활을 함께 즐기는 모녀 고객을 위해 여행부터 영화 관람까지 다양한 데이트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모녀의 데이트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기존 고객뿐 아니라 젊은 여성들을 유입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50세대를 위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 젊고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Y croco’ 라인, 가벼운 걷기 여행과 일상 생활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위한 ‘트레킹 라인’을 선보이며 한층 젊고 세련된 패션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크로커다일레이디 TV-CF에서 스트레칭 효과를 넘어 옷 맵시가 살아나고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하지원의 ‘스타일 체조’를 선보였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최)평가에서 1등 여성복 브랜드로 선정되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패션그룹형지
송수진
02-3498-0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