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 특1급호텔 숙박과 최고급 레스토랑 식사권 제공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4-11 11:13
춘천--(뉴스와이어)--“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에 가고 싶은 이유을 적어 주세요!”

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상갑)가 운영하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특1급호텔-5성)’이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alpensia.hir)을 방문해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에 묵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탠다드 룸 1박과 2인 조식(3명), 몽블랑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5명) 등 총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은 페이스북을 통해, 호텔 패키지와 이벤트 소식뿐 아니라 오션700, 골프장, 스파 등의 다양한 시설 정보도 함께 공유해나갈 계획이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과 더욱 가까운 공간에서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알펜시아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은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