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아머 3 사이드 카빙’ 라이터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1-04-11 11:23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고급스러운 섬세한 손조각!”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봄을 맞아 라이터 신제품 ‘아머 3 사이드 카빙(Armor 3 Side Carving)’을 선보였다.

손조각 처리가 돋보이는 아티스틱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1.5배 두꺼운 아모 케이스를 사용하여 보다 깊은 각인이 가능하도록 하여 아머(Armor) 케이스만의 특징을 극대화했다.

또한 3면 사이드의 정성스러운 손조각 표현은 골드 처리, 앞뒷면은 금속성이 느껴지는 오묘한 블랙처리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었다.

2011년 봄 새롭게 선보이는 ‘아머 3 사이드 카빙(Armor 3 Side Carving)’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79,000원이다.

한편, 지포는 라이터 제품의 평생품질보증과 함께 바람이 불어도 꺼지지 않는 방풍 라이터(Windproof Lighter)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zipp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슬램 코리아
김주희 과장
02-2186-9893
이메일 보내기

이혜령 AE
02-2186-98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