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후코이단, 신제품 후코아셀 트리플에이스 출시
해림후코이단 후코-아셀 트리플에이스는 후코이단 농축액에 후코산틴, 설포라판, 아로니아농축액이 함유된 복합제품으로 세계적인 논문과 학술자료를 기반으로 개발된 고기능성 제품이다.
후코이단은 1996년 일본 암학회에서 발표된 아포토시스(Apotosis)라는 암세포 자살유도 기능이 소개된 이후 전세계적으로 주목되는 소재로써 퍼브메디(pubmrd.gov)에만 1천여편에 가까운 논문과 학술 자료들이 발표되어 있는 물질이다.
후코-아셀 트리플에이스에는 후코이단의 독특한 기전인 아포토시스를 최적화 할 수 있는 물질들이 복합구성되어 있는 이른바 하이브리드 후코이단(Hybrid Fucoidan)제품이다.
후코산틴이나 설포라판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이미 그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되어 있는 물질이나, 국내에서는 대량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이 없어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일본 제품들이 수입되어 왔던 것이 사실이다.
해림후코이단 완도 공장은 지난 2년간의 연구와 준비 끝에 후코이단과 설포라판의 양산 체제를 갖추게 되므로써 국내에서도 본격적으로 후코이단, 후코산틴, 설포라판 복합 제품을 상품화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후코산틴과 설포라판의 양산체제 구축으로 후코-아셀을 일본 제품에 비해 2~3배 낮은 판매가격 책정을 가능케하여, 우리기술로 생산된 보다 높은 함량과 안전성이 담보된 제품을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이 전달 할 수 있게 된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전한다. (관련문의 : 02-539-8891)
해림후코이단 개요
해림후코이단은 2005년 정부의 구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3면이 바다인 한국에서 급속히 발전하기 시작한 바이오 산업을 접목한 해양바이오 산업의 육성 중 한가지로서 기존 단순한 채취에만 의존하던 수산업을 고부가가치 첨단 산업으로 탈바꿈시키고자 하는 목적을 위해 정부차원의 후코이단 프로젝트가 기획되었습니다. 그리고, 해림후코이단은 그 인력과 기술력에 대한 엄격한 검증을 거쳐 정부의 원대한 구상을 실현하는 사업자로서 선정되었습니다. 전체 연구/생산설비의60%를 정부가 지원하여 건설된 해림후코이단의 공장은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전용공장입니다. 해조류와 후코이단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건설된 양산설비를 통해 해림후코이단은 연간 10톤에 달하는 최고 품질의 후코이단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는 전세계적으로도 가장 큰 규모의 후코이단 생산업체 중 하나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aerimfucoidan.com
연락처
(주)해림후코이단
조기호 실장
02-539-88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