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대공원 튤립 보러 오세요’

울산--(뉴스와이어)--울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은 울산대공원 남문 사계절꽃밭에 화사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13만본의 튤립 식재를 완료하고 오는 4월 15일부터 4월 17일까지 튤립개화에 따른 이벤트행사를 펼친다.

먼저 튤립이 활짝 핀 사계절 꽃밭에는 포토존과 바람개비를 설치할 예정이고 나비원 앞에서는 두점박이 사슴벌레, 장수하늘소 등 멸종위기 보호곤충이 새겨진 동판화 체험과 햄스터, 토끼, 다람쥐와 같은 미니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계획되어 있다.

금요일과 일요일에는 남문광장에서 거리음악회가, 토요일에는 숲속음악회를 열어 튤립과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연출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점토 공예 체험, 와이어 공예 체험, 야생동물 박제전시, 어린이를 위한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계획되어 있어 울산대공원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시설관리공단
엄숙정
052-290-7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