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강형철 감독과 칠공주들이 함께하는 ‘추억공감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CJ E&M
2011-04-12 09:27
서울--(뉴스와이어)--830만 흥행신화 <과속스캔들> 강형철 감독의 칠공주 프로젝트 <써니>(제작_ ㈜토일렛픽쳐스, ㈜알로하픽쳐스/ 제공_ CJ E&M 영화부문, ㈜알로하픽쳐스)가 5월 개봉을 앞두고 특별한 컨셉의 쇼케이스를 마련했다. <써니> 강형철 감독 및 주연배우,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자우림’과 ‘몽니’가 함께하는 ‘추억공감 콘서트’가 개최되는 것.

칠공주 ‘써니’ 신세대 배우들이 직접 부르는 ‘빙글빙글’
<써니>의 강형철 감독 및 주연배우들이 함께하는 추억공감 토크
‘자우림’과 ‘몽니’가 선사하는 추억의 팝송 ‘써니’ & ‘리얼리티’까지!

찬란하게 빛나는 학창시절을 함께한 칠공주 ‘써니’가 25년 만에 다시 모여 생애 최고의 순간을 되찾는 유쾌한 감동을 그린 영화 <써니>의 ‘추억공감 콘서트’가 오는 4월 12일(화)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발산하는 칠공주 ‘써니’가 직접 부르는 ‘빙글빙글’(나미) 공연으로 시작될 이날 행사에서는 강형철 감독과 주연배우들이 함께하는 ‘추억공감 토크’와 함께 <써니>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써니> ‘추억공감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로 5월 앨범 발매를 앞둔 ‘자우림’과 정규 3집 ‘단 한번의 여행’을 발매한 ‘몽니’ 등 대한민국 실력파 밴드가 자리를 함께해 추억의 팝송 ‘SUNNY’(보니엠)와 ‘REALITY’(리처드 샌더슨)를 포함한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속스캔들> 강형철 감독의 칠공주 프로젝트 <써니>는 오는 5월, 학창시절을 경험한 대한민국 모든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유쾌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래핑보아
02-545-3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