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월트디즈니 경영진, SK텔레콤 티움 방문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1-04-12 09:5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미디어 그룹 월트 디즈니社의 벤 파인(Ben Pyne)사장 및 경영진이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 위치한 글로벌 ICT 체험관 티움(T.um) 및 Q스토어를 방문해 한국의 앞선 ICT기술을 체험했다.

미 디즈니社의 International Distribution(글로벌 배급)을 총괄하는 벤 파인(Ben Pyne) Disney사장, 온라인 사업을 총괄하는 존 플래잔트(John Pleasants) 사장 및 루크 강(Luke Kang) 디즈니 코리아 사장 등 10명의 디즈니 관계자는 T.um(티움)에서 ▲동작인식 기술을 통한 홈네트워킹 서비스 ▲휴대폰으로 자동차를 제어하는 MIV(Mobile In Vehicle) ▲자신의 신체를 복제한 아바타 구현 및 의상코디 서비스 등 다양한 ICT 서비스를 체험했다.

또 디즈니 관계자들은 SK텔레콤 본사 지하1층에 위치한 국내 최초 QR코드 매장인 ‘Q스토어’를 방문해 QR코드를 읽어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모바일 카드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서비스도 체험했다.

한편 SK텔레콤과 디즈니는 작년 6월 양사가 설립한 조인트벤처를 통해 올해 7월 중 디즈니 2개 채널을 국내에 개국, 국내 이용자들이 디즈니의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1 팀
오동준 매니저
02-6100-38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