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샵, 여자를 위한 노트북·아이패드 백팩 ‘이비니아(IBNIA)’ 단독 런칭
베아트리스는 이런 작은 불만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별 생각없이 남겼는데, 다른 나라의 비슷한 또래 아가씨들 역시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음을 알고 무척 재미있어했다. 페이스북을 통해 교류했던(비록 한 번 만나본 적 없지만) 지구 반대편에 사는 사람들이 같은 문제를 공유하는 것을 보며 아이디어를 떠올렸고, 페이스북을 통해 만난 세계 각국의 친구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목적의 브랜드 ‘이비니아(IBNIA)’를 만들기에 이르렀다.
베아트리스가 별 생각없이 담벼락(페이스북의 게시판을 일컫는 말)에 던진 한 마디로 시작된 이비니아는 그 목적- 노트북을 넣고 다닐만한 예쁘고 귀여운 백팩-에 충실한 모양새를 갖추고 있다.
정사각형 모양으로 퀼팅처리된 이비니아의 백팩, 그 목적과 기능에서 기존의 백팩과는 확실히 차별화 되고 있다. 올록볼록 터질 것 같은 퀼트, 비비드하면서도 강렬한 빨간색 원단, 깜찍함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로고까지….
거기에 내부의 노트북을 위한 완충공간이나 마그네틱 버튼이 잘 붙을 수 있도록 처리한 마감을 보면 여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과 세심함이 뚜렷하다. 물론, 이런 장점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느껴지는 발랄함은 블랙과 화이트를 가장 좋아하는 한국 여성들에게 얼마나 어필할 수 있는지 살짝 우려되는 것 역시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 SNS를 통해 만난 다국적 디자이너 모임이라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안고 시작하는 이비니아가 한국에서 어떻게 성공할 지 궁금해지는 것 또한 숨길 수 없다.
이비니아의 공식 홈페이지(www.ibnia.com)에서는 글로벌 멤버와 이비니아의 페이스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멤버 중 한 명이 한국인이란 사실은 눈여겨 볼만하다) 국내에서는 아직 애피샵(www.appeshop.com)에서만 단독 런칭한 상태이다. 앞으로 계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한다.
애피샵 개요
애피샵은 트렌드를 앞서가는 패션시계브랜드와 정품만을 취급하는 온라인 명품시계 전문몰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ppeshop.com
연락처
애피샵 홍보팀
최지민 팀장
02-412-1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