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관리형 스피킹 패턴 학습 프로그램 ‘SPY’ 오픈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04-12 10:07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www.ybmsisa.com, 대표:이동현)이 관리형 스피킹 패턴 학습 프로그램 ‘SPY’를 오픈했다.

SPY(Speaking Practice with YBM)는 YBM시사닷컴의 전화영어 브랜드 ‘e4u전화영어’의 ‘관리형 전화영어’ 코스로 전화영어 본 학습 전후에 부가 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즉 예습-전화영어-복습-과제-평가로 이루어져, 체계적으로 표현을 배우고 활용하는 법을 익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영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회화 문장의 패턴 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을 구사하도록 돕는다. 현지에서 실제 쓰이는 대화문을 학습에 활용함으로써 보다 현장감있는 영어회화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총 6단계로 구성된 SPY코스는 1,2단계의 인사 안부와 같은 일상회화부터 3,4단계의 일상 비즈니스 회화, 5,6 단계의 효과적인 자기 의사표현과, 찬반토론 과정까지 난이도에 따른 주제별 패턴 학습과 스피치 훈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일상, 회화 실력 향상 및 토익 스피킹, 토플 스피킹 시험까지 자연스럽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SPY는 예습 과정으로 전문 강사의 오디오 해설 강의와 함께 수업 1시간 전후 휴대전화 MMS(Multimedia Messaging System)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그날 학습할 내용과 문장 패턴, 핵심 단어를 미리 익혀 효과적으로 본 수업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다년간의 강의 경험을 통해 숙련된 수준별, 주제별 교수법을 갖춘 원어민 강사와의 수업이 끝나면 1시간 후 문장 패턴을 MMS로 다시 전달 받게 되는데, 이렇게 세 차례에 걸쳐 문장 패턴을 학습함으로써 해당 내용을 확실한 자신의 실력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녹음된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자신의 발음, 억양도 녹음하여, 비교하며 교정할 수 있는 음성인식 솔루션을 제공한다.

수업 후에는 주어지는 과제와 첨삭으로 작문 실력도 키울 수 있으며, 5개의 ‘Unit’을 마칠 때마다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학습한 범위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다. 한 권의 교재를 모두 학습하면 해당 레벨에 대한 원어민 강사의 평가도 이루어져, 본인의 스피킹 능력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 수강생들은 회화부터 어휘, 작문, 리스닝 모두를 고려한 SPY를 통해 다양한 영역의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다.

YBM시사닷컴은 SPY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SPY를 수강 신청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는 회원 전원에게 YBM시사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YBM포인트 500점을 증정한다. 또한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하여, 프리미엄 스피킹 패턴 학습, SPY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습자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YBM시사닷컴 e4u전화영어에서는 3월 한달 간 진행된 SK텔레콤 제휴 스마트폰 증정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전화영어를 수강하는 모든 회원에게 갤럭시S Hoppin, 갤럭시탭, 갤럭시S 등을 무료로 증정(지정 요금제 가입조건)하며, 15만원 이상 전화영어 구매자에게는 상품권을 추가 증정키로 했다.

YBM시사닷컴 e4u전화영어 유안휘 차장은 SPY는 전화영어 수강생들의 생활, 학습 패턴을 고려한 체계적인 회화 학습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며 “학습효과가 개인의 학습 의지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기존 전화영어의 단점을 보완한 ‘관리형 전화영어’ SPY를 통해 효과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손민지 대리
02-2009-0411

코콤포터노벨리
배유정 과장
02-6366-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