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보리맥주 맥스, SG 다인힐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1-04-12 10:24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대표 김지현)는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과 함께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SG다인힐 위크’에서 자사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Max)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G다인힐 위크’는 삼원가든으로 유명한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의 창립기념주간 행사다. 행사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지정된 날짜 별로 SG다인힐이 운영하는 7개 프랜차이즈에서 1일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하이트 맥주의 맥스 및 맥스 생맥주를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점이 매력. 이번 SG다인힐 위크에서 주류는 맥스 맥주만 행사 상품에 포함된다.

하이트 맥주의 맥스는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를 사용, 100% 보리맥주 특유의 깊은 풍미와 맥주 본연의 맛을 강조한 맥주다. 특히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cascade hop)를 사용해 풍부한 곡물향을 가지고 있어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한편, 하이트 맥주는 맥스 맥주를 출시할 때부터 ‘맛있는 맥주’ 라는 가치를 내걸고 지속적으로 ‘맛있는 음식, 식문화’ 등과 연계된 행사를 진행해왔다. 하이트 맥주는 SG다인힐 뿐 아니라 강남을 중심으로 새로운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레스토랑들과의 제휴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하이트 맥주는 맥스가 소비자들에게 음식과 어울리는 ‘가장 맛있는 맥주’로 자리잡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음식과 가장 어울리는 ‘맛있는 맥주’ 맥스를 이번 SG다인힐 위크를 통해 마음껏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맥스는 미식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와의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식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김재욱 대리
02-3219-03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9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