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기 대전정무부시장, 취임때 받은 축하화분 100여점 드림화훼사업단에 기증

대전--(뉴스와이어)--이종기 대전정무부시장은 제13대 정무부시장 취임 축하 화분 100여개를 드림화훼사업단에 전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드림사업단’은 지난 2007년부터 대전시가 추진해 온 사업으로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활사업이다.

드림사업단에서 근무하는 김준수씨는 “요즘 꽃값과 재료비가 상승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 이렇게 화분을 사업단에 기증해주니 노숙인들이 자립기반에 큰 힘이 된다”며 “이종기 부시장님께 감사의 뜻을 표하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는 인사발령 등 축하 화분이 들어오면 노숙인등 취약계층의 자활을 돕기 위해 드림화훼사업단에 지속적으로 기증할 계획이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복지정책과
담당자 오명근
042-600-35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