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제시카 고메즈 트랙수트 ‘다크엔젤’ 업계 최초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신이 내린 몸매’로 평가 받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를 모델로 한 트랙수트 ‘다크엔젤’을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다크엔젤은 지난 2009년 탑모델 제시카 고메즈를 메인 모델로 발탁해 한국 여성 체형을 기준으로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표현해 주는 이너웨어 브랜드를 론칭하며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 이를 바탕으로 검증된 브랜드 파워를 통해 이번엔 트랙수트 판매에 도전하는 것.

14일(목) 오후 3시 25분에 판매되는 제시카 고메즈의 다크엔젤 트랙수트는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몸매의 선을 강조해 운동을 할 때도 패션 센스를 놓치지 않는 여성들에게 각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타월 소재로 잘 알려진 ‘테리’(TERRY)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포근하며 착용감과 흡수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기 팬츠와 집업 재킷으로 구성된 제시카 트랙수트와 테리 소재로 실루엣을 살려 주는 엔젤 트랙수트, 여기에 티셔츠, 모자를 포함해 총 6종의 구성을 109,000원에 판매한다. 색상은 핑크, 카키, 네이비 세 가지다. 또한 론칭 기념으로 ARS 이용 시 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패션 부문 김영택 부문장은 “진정한 트렌드 세터라면 평상복뿐만 아니라 트랙수트도 스타일을 꼼꼼하게 따져 선택한다”며, “활동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다크엔젤 트랙수트가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