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일레븐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 어린이날, 화제의 애니메이션 동시 상륙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썬더일레븐’ 극장판인 <썬더일레븐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수입 : 애니박스 엔터테인먼트/제공: 투니버스 CJ E&M㈜ /배급 : ㈜미디어데이)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가 5월 5일 개봉을 확정하여 전국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썬더일레븐극장판> VS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화제의 애니메이션, 5월 5일 어린이날 동시 상륙!
<썬더일레븐극장판: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이하 <썬더일레븐극장판>)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이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가 각각 국내 개봉 일정을 어린이날로 확정했다. <썬더일레븐극장판>의 경우 작년 12월 개봉해 8주 장기 상영에 총 수입 2,100만 달러(한화 약 230억원)를 돌파했으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의 경우도 작년 5월 일본 골든 위크 기간에 개봉, 총 수입 약 1,290만 달러(한화 140억원)를 기록한 만큼 큰 인기를 누린 화제작들이다.
두 극장판 모두 인기 TV시리즈를 영화화 했다는 점과 ‘미래’를 소재로 다룸으로써 펼쳐질 기발한 스토리, 기존 TV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 애니메이션 특유의 감동 등이 이번 두 극장판의 국내 개봉을 기대하는 이유이다. 두 작품의 국내 개봉일이 5월 5일로 확정됨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카페, 블로그, 팬사이트 등을 통해 네티즌들이 댓글과 포스트들을 올리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어 국내에서의 흥행 성적도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어린이날 대격돌!
강수호의 스펙터클 축구 액션 VS 짱구의 명랑 어드벤쳐
<썬더일레븐극장판>은 밝은 성격과 뛰어난 실력의 열혈 캡틴 강수호를 중심으로 한 천둥 중학교가 축구 프런티어 대회에 출전해서 미래에서 찾아온 최강 군단 오우거와의 격전을 펼치게 되는 내용이다.
피구왕 통키, 축구왕 슛돌이, 슬램덩크를 잇는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TV 시리즈의 최초 극장판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펙터클한 축구 액션으로 인해 온 가족이 함께 신나게 즐기며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국내 최대 & 최고 축구 대회인 ‘축구 프런티어’의 경기 모습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마치 실제 경기를 보는 것 같은 흥미 진진함과 긴장감을 전달한다. 또한 차원이 다른 스펙터클 축구 필살기 액션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미래에서 온 최강군단 오우거와의 결전 장면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시선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연락처
투니버스
02-371-9248
모비
02-783-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