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언제나 간편하게 즐기는 ‘홍삼라떼’ 출시
쟈뎅의 ‘홍삼라떼’는 충남 금산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홍삼 분말과 경북 풍기 지역의 홍삼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웰빙 음료제품이다. 특히, 홍삼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밀크의 맛이 조화를 이뤄 젊은 층도 누구나 홍삼에 대한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홍삼라떼’는 1회 분량의 스틱형 믹스가 컵 안에 들어있는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원컵’ 음료제품으로,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테이크아웃으로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인 1,400원으로, 세븐일레븐 및 바이더웨이 등 전국의 주요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쟈뎅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다” 며,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즐기는 차 한잔으로도 건강은 물론 후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새로운 웰빙음료인 홍삼라떼를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쟈뎅 개요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1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최초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쟈뎅은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과 로스팅 10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을 선보였다. 또한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등의 파트너사에 원재료를 납품하는 등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피알원
정혜윤
02-6370-333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