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장애우 차량 방문점검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현대·기아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이해 장애우 개인 및 장애우 관련 기관을 방문해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장애우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에서 현대·기아차는 장애우 차량의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및 각종 밸브류와 타이어 공기압을 점검하고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준다.

현대차는 13일(수)부터 이달 27일(수)까지 2주간 복지관, 재활원 등 전국 40여 개 장애인 관련 기관 및 단체를 방문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에 대해 설명하는 한편 장애우 기관 시설 및 각종 장비를 점검하고 보수해 장애우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4월 1일(금)부터 5월 31일(화)까지 두 달간 멤버십 사이트인 ‘Q멤버스’ 홈페이지(http://q.kia.co.kr)를 통해 신청 받은 장애우 개인 및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장애우 개인 및 단체는 누구든지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아차는 무상점검과 함께 아로마 항균탈취 서비스, 스크래치 제거, 오일체크업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장애우 단체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는 현대·기아차가 글로벌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현대·기아차는 향후에도 장애우 단체가 방문 점검을 요청할 경우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속적인 봉사 서비스를 이어갈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장애우 차량의 고장 예방과 안전한 운전을 위해 더욱 세심한 정비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통 약자들의 이동 편의와 안전을 위해 자동차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애우 단체 특별 방문점검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고객센터 (☎ 080-600-6000) 및 기아차 Q멤버스 홈페이지(http://q.k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yundai.co.kr/Index.hub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이기훈 과장
02-3464-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