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생활문화사업 브랜드 ‘H 이벤트’ 론칭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4-13 11:05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프로포즈, 생일, 결혼기념일 등의 이벤트를 위한 생활문화사업 브랜드 ‘H 이벤트’를 론칭하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였다.

하나투어 ‘H 이벤트’는 연인의 생일, 프로포즈 등을 위해 카페, 소극장, 호텔 등에서 촛불과 풍선 등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서비스이다. 대표 상품인 ‘카페-로맨틱이벤트’는 스카이라운지 이벤트 카페를 90분간 대관하며 영상편지, 사랑의 서약식, 케익, 와인, 기념사진촬영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으로 27만원에 선보였다. ‘펜션-로맨틱이벤트’는 경기도 양지 웰리스펜션에서 진행되며, 바닥풍선, 헬륨풍선, 링커룬 하트풍선 등 각종 풍선 장식 및 케익, 와인, 현수막 등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35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이 밖에도 요트, 리무진 등에서 진행되는 상품 등 9가지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하나투어는 ‘H 이벤트’ 론칭 기념 주중 20% 할인 및 5월 예약 고객에게 포토앨범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하나투어 닷컴 ‘H 이벤트’ 기획전 게시판을 통해 ‘난 이래서 이벤트를 해야 한다!’는 주제로 사연을 작성하면 6월까지 매달 한 명을 선정, 카페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해준다.

하나투어는 지난 달 열린 주주총회에서 신규 사업 확대를 발표한 바 있다. 관광호텔업 및 관광숙박업 등으로 기존 여행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콘텐츠 제작 및 판매업, 전시/행사 대행업 등 여행사업을 기반으로 문화관광산업의 사업영역을 확장한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하나투어는 ‘H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문화관광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딛게 됐다. 여행상품 외 생활문화 전반의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나가는 동시에 소매여행사의 신규 수익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H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신성장사업팀(02-2127-157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