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보호기능 갖춘 스마트폰 케이스‘모바일 헬퍼’ 출시

뉴스 제공
윌비
2011-04-14 09:30
서울--(뉴스와이어)--“구모델이 되버린 내 스마트폰, ‘모바일 헬퍼’로 업그레이드 하자!”

연세대학교 벤처센터 입주기업인 WiLLBee(윌비)는 오는 15일에 인체보호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케이스‘모바일 헬퍼’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모바일 헬퍼’는 장시간 사용하면서 생길 수 있는 거북목 증후군이나 터널 증후군을 방지하는 기능성을 더했다. 디자인 또한 늘보와 인간을 형상화하여 독특하다.

자고 나면 새로운 모델이 쏟아지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의 과열된 양상은 가격 다운 정책으로만 소비자들을 현혹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시장에 기기도 보호하고, 자신의 몸도 보호해 주는 ‘모바일 헬퍼’의 출현은 스마트폰 유저들의 요구를 잘 읽어낸 아이디어 상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주도해 나갈 전망이다. 특히 홍콩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런칭할 계획이다.

한편 런칭을 기념하여 이달 15일부터 윌비 홈페이지(www.iwillbee.com)를 통해 체험단을 모집하고 사은품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윌비 개요
휴대기기의 발전에 따라 케이스, 보호필름, 전원 공급장치, 거치대, 스피커 등 보조기구들도 많은 개발을 하고 있지만, 인체에 불편함을 주는 부분은 아직 해소를 못하고 있다. 주식회사 윌비는 그러한 부분에 대한 해결점을 내어 놓아 단순한 기기 보호 제품이나 기본적인 액세서리가 아니라 이용자의 인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개발하여 모바일 생활에 편리함과 즐거움을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willbee.com

연락처

주식회사 윌비 경영팀
박명옥
02-363-0905
010-4035-1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