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체험 및 리뷰 마케팅 가능한 ‘오늘의 미션앱’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아토미디어(www.attoapps.com)는 흥미로운 미션 참여를 통해 앱에 대한 체험과 리뷰공유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신개념 앱스토어용 신규 애플리케이션인 ‘오늘의 미션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늘의 미션앱’ 참여 희망자는 캠페인 애플리케이션 구매 후, 미션으로 제시된 재미난 단어들을 활용하여 24시간 이내에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체험리뷰를 앱스토어에 작성하면 된다. 해당 미션에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구매가격에 상응하는 경품으로 커피, 도너츠 등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캠페인앱들에 대하여 사용자 스스로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리뷰마케팅의 순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바이럴마케팅 채널이 되고 있는 ‘오늘의 미션앱’은 현재 애플사의 앱스토어에 등록된 애플리케이션 캠페인만 참여 가능하다.

한편 ‘오늘의 미션앱’을 개발한 아토미디어는 외국어 교육 애플리케이션인 ‘파워리스닝’,’파워스피킹’ 및 전국 맛집소개 ‘트래블로전국맛집’ 등 60여종 150만건 이상의 누적판매를 달성한 국내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다.

이지보카 고객센터:1599-8286

아토미디어 개요
아토미디어는 creativity&innovation을 경영 핵심 이념으로 하여, 인터넷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이지보카는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한 풍부한 DB와 단어 구성을 제공합니다. 60여명의 영어 전문가들이 선별한 영단어 10만개에서 표제어 1만개를 추출, 모든 단어를 다양한 기억단서와 함께 제공하여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easyvoca.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