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어플리케이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스마트폰에서도 맥스무비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맥스무비는 지난 4일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에 이어 12일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 가능한 맥스무비 어플리케이션은 영화 예매는 물론이고 영화 예고편, 메이킹 필름, 예매 순위, 영화 뉴스, 극장 정보 등 영화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영화 예매의 경우 사용자의 현재 위치에 따라 주변 극장을 찾아 예매할 수 있다. 맥스무비 사이트와 동일하게 영화 먼저, 극장 먼저, 날짜 먼저 등 원하는 대로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좌석 선택 기능은 물론이고 단골 극장 설정과 주변극장 검색 기능 등 사이트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영화 예매 확인 및 취소도 가능하고 예매권과 할인쿠폰 등록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매순위 및 관객평점 순위, 동영상 순위, 주말상영횟수 순위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영화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맥스무비 어플리케이션의 장점은 빠르고 재미있는 영화뉴스와 인터뷰 기사, 연예뉴스, 공연 뉴스, 포토 뉴스 등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현재 예매 중인 영화와 개봉 예정작 등 최신 영화의 기본 정보와 관람 후 평점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영화 선택할 때 큰 도움이 된다.

맥스무비 개요
국내최대영화사이트로 영화정보부터 예매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 http://www.maxmovie.com

연락처

맥스무비
02-557-15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