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GDi 인젝터, 기술혁신으로 권위 있는 PACE상 수상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11-04-14 09:55
대구--(뉴스와이어)--델파이는 멀텍® 균질혼합 (Homogeneous) GDi 인젝터로 2011년도 PACE(Premier Automotive Suppliers’ Contribution to Excellence)상을 수상했다.

PACE 상은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들의 뛰어난 기술, 기술 혁신 및 사업 성과를 인정하는 상으로 자동차 전문지 오토모티브 뉴스 주최로 디트로이트 자동차 부품 박람회(SAE World Congress)가 열리는 시기에 맞춰 디트로이트에서 매년 개최되는 시상식에서 수여된다. 심사위원들은 공정하고 경험이 풍부한 업계 저명한 인사들로 혁신적 기술의 실 생활 기여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임스 지즐만(James Zizelman) 엔진 전자제어장치(EMS) 및 파워트레인 제품 담당 엔지니어링 디렉터는 “균질혼합 (Homogeneous) 가솔린 인젝터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크나큰 영광이며 이로써 지난 해 받은 직접구동 피에조 디젤 인젝터 상이 더더욱 빛난다”며, “이로써 델파이가 가솔린과 디젤 모든 연료의 고성능 연소 기술을 적정한 비용으로 공급 할 수 있는 전문성과 창의성을 지니고 있음이 입증되었다.”고 전했다.

이 혁신적인 GDi 기술은 연료 공급 성능을 최적화하여 연비를 개선시키고 배기가스를 감소시키며, 엔진 파워와 토크를 증가 시키는 등 자동차 성능을 향상 시킨다

PACE상은 델파이 기술에 수여되는 가장 최근의 상이다. 델파이는 올해 2월 권위 있는 유럽 최대 응용 연구 기관인 프라운호퍼 생산기술연구소(IPT)가 수상하는 효율적인 대상 기술 관리로 2010년 “성공적 실행상(“Successful Practice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한잔희 차장
031 899-5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