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집에서 혼자 자장면 먹을 것 같은 가수 1위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블랙 데이를 맞아 ‘혼자 자장면을 먹을 것 같은 가수는?’이란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지난 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 총 881명이 참여한 투표 결과, 최근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하며 세련된 음악과 패션으로 컴백한 빅뱅의 대성이 득표율 37%로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대성을 1위로 꼽았지만, “대성과 블랙데이 때 함께 자장면을 먹고 싶다” 등의 의견을 남기며 대성을 지지하기도 했다.
현재 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러브송(Love song)’은 벅스 실시간 TOP50에서도 줄곧 상위권을 유지하며 차트를 점령 중이다.
이어 ‘훈남돌’ 제국의아이들 마스코트 광희가 득표율 24%로 2위에 뽑히며 최근 오른 주가를 반영했다. 네티즌들은 “광희는 집에서 혼자서도 즐겁게 자장면을 먹을 것 같다” 등의 의견을 통해 남다른 관심을 표했다. 광희는 신예 스타로 주목 받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 첫 정규앨범 ‘러버빌리티(Lovability)’의 타이틀곡 ‘히어 아이 엠(Here I am)’을 선보이며 코믹 ‘깝댄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기도 했다.
최근 한 설문 조사에서 아이돌 그룹 중 가창력 1순위를 차지한 2AM의 창민은 17%의 지지율로 3위에 올랐다. 2AM은 최근 데뷔 천일을 맞은 바 있다.
4위는 첫 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흐를 만큼’으로 돌아온 박정민이, 5위에는 신곡 ‘다며’를 발매하며 각종 실시간 차트를 섭렵하고 있는 이현이 랭크됐다.
설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투표 페이지(http://music.bugs.co.kr/holic/poll/2241?page=1)에서, 설문 1위를 차지한 빅뱅의 음악과 다양한 정보는 빅뱅 페이지(http://music.bugs.co.kr/artist/800200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벅스(www.bugs.co.kr)는 봄소풍 시즌을 맞아 도시락으로 스파게티를 싸올 것 같은 가수를 설문 중이다. 현재 이승기와 알렉스가 경합을 벌이고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경영지원그룹
정수영 과장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