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실과 소니, 보안· 감시시장에 새로운 SLOC-기반 비디오 기술 선보여
인터실의 SLOC 기술은 Techwell 팀에서 개발된 기술로, 현재 인터실의 TW3801과 TW3811 제품에 적용되어 있다. 이 고유한 기술은 단일 동축 케이블을 통해 아날로그 CVBS 비디오와 디지털 IP 비디오를 동시에 전송하며, 500미터 이상의 거리에서도 메가 픽셀 IP 카메라가 기존 CCTV 동축 케이블 기반시설에서 동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매우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감시 시스템은 네트워크 IP감시 기능뿐만 아니라 지연이 없는 아날로그 CCTV 기능도 지원한다. SLOC 디바이스는 소니의 2011년형 보안 카메라에 직접 적용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연이 없는 생중계 및 실시간 PTZ 제어가 가능한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터실의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사업부 수잔 하드만(Susan Hardman) 수석 부사장은 “우리는 신기술 채택의 마켓 리더로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소니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양사의 협력은 비디오 감시 시장을 포함한 IP 보안 시스템 시장을 가속화 시킬 것이다”라며, “자사의 SLOC 기술은 소니의 IP 비디오 감시 분야를 변화 시킬 것이며, 이를 통해 보안 감시 시장은 빠른 시일 내에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소니의 영상 보안 솔루션 타카시 혼다(Takashi Honda) 수석 매니저는 “인터실의 새로운 기술은 소비자들이 기존에 구축하고 있던 SD 인프라에 소니 HD 네트워크 카메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하며, 이를 통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인터실과의 협업은 서로의 사업을 확장시키는 기폭제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국제보안전시회(ISC West)에서 소니/SLOC 기술 시연 쇼케이스
소니와 인터실은 지난 4월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ISC West Show에서 SLOC 기반의 소니 네트워크 카메라 시스템을 시연했다.
소니에 관하여
소니는 소비재 및 전문 시장을 위한 오디오, 비디오, 게임, 커뮤니케이션, 주요 디바이스 및 정보 기술 제품의 선도 업체이다. 소니는 음악, 사진,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및 온라인 사업을 통해 전세계를 선도하는 유일한 전자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소니는 2010년 3월 31일을 기준으로 약 780억 달러의 견고한 매출을 기록했다. 소니의 글로벌 웹 사이트: http://www.sony.net
인터실 개요
인터실은 업계를 선도하는 고성능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파워 매니지먼트 반도체를 설계, 제조하는 업체로서, 자사의 제품을 평판 디스플레이(flat panel displays)와 휴대폰, 노트북 그리고 여타의 핸드헬드 시스템 분야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인터실에 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인터실 회원 가입은 www.intersil.com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intersil.com
연락처
Intersil Corporation
Kelly Ang
+86 (21) 6335119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김지희 차장
02-6250-9810
이메일 보내기
-
2013년 3월 20일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