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PC 보호 및 성능 최적화를 위한 ‘노턴 유틸리티 15.0’ 출시

- 파일 및 데이터 통합 정리, 디스크 및 레지스트리 오류 해결 통해 PC 속도 개선과 성능 최적화 지원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11-04-14 11:54
서울--(뉴스와이어)--시만텍 노턴(www.nortonstore.kr)이 개인사용자를 위한 PC 성능 관리 소프트웨어 ‘노턴 유틸리티 15.0(Norton Utilities 15.0)’을 출시했다.

노턴 유틸리티 15.0은 PC 성능 저하, 하드 드라이브 충돌 및 파일 유실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 불필요한 파일과 오래된 레지스트리, 하드 디스크의 상태를 점검하고, 정리 및 오류 해결을 통해 PC의 성능을 최적화 해준다. 특히, ▲스피드 디스크(Speed Disk) ▲디스크 닥터(Disk Doctor) ▲디스크 클리너(Disk Cleaner) ▲레지스트리 클리너(Registry Cleaner) 등 한층 강화된 PC 관리 툴을 제공해 시스템을 보호하고 성능과 안정성을 높여준다.

‘스피드 디스크’는 하드 드라이브에 흩어져 있는 파일과 데이터의 조각을 모으고 정리해 파일과 데이터를 보다 빠르게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시스템 시작 및 파일 접근 시간을 줄이고 디스크 저장 공간을 넓혀줘 PC 속도는 빠르게, 디스크 공간은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검사하는 ‘디스크 닥터’는 충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물리적인 요인을 미리 경고해주는 기능으로, 시스템 오류나 충돌을 야기하는 디렉토리나 파일, 기타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문제까지 찾아내 해결한다.

‘디스크 클리너’ 기능을 이용하면 브라우저 사용기록 및 캐시, 임시 파일, 쿠키, 최근 사용 파일 목록, 숨겨진 불필요한 파일 등 컴퓨터나 웹 브라우저 상의 기록을 지우고 기밀자료를 영구 삭제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사이버 범죄에 보다 안전하게 대비할 수 있다.

레지스트리 정리를 위한 ‘레지스트리 클리너' 기능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하드웨어 장치 정보가 저장된 윈도우 레지스트리의 불필요한 정보를 정리, 최적화함으로써 PC의 속도 저하나 오류, 윈도우 충돌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시작 관리자(Startup Manager)’는 시스템 시작 시 구동되는 프로그램을 선정, PC 부팅 시간을 줄여주며, 실수로 삭제한 파일이 하드드라이브에 숨겨져 있을 경우 ‘삭제 복구 마법사(UnErase Wizard)’를 이용해 신속하게 복원할 수 있다.

노턴 유틸리티 15.0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을 지원하며, 가격은 4만 5천원이다(최대 3대 PC 사용). 노턴 유틸리티 15.0은 G마켓이나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이나 전국 소프트웨어 전문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만텍에 대하여
시만텍은 보안, 스토리지 및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기업 및 개인이 정보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만텍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완벽하고 효율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정보가 사용되거나 저장되는 장소에 상관없이 기업과 개인이 정보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nortonstor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만텍 노턴에 대하여
시만텍의 노턴 제품은 시스템 자원 사용은 최소화 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기반으로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피싱 보호 등 최신 보안을 제공해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백업, PC 튠업, 가정용 온라인 보안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를 지원하고 있다. 시만텍 노턴에 관한 정보는 페이스북(www.facebook/norton)과 트위터(@NortonOnlin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송한진 차장
02-3468-202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미영 부장
02-3406-2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