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서 만나는 ‘스마트 테스토’

- 계측기업계 최초 QR코드 제작 배포 개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04-14 16:15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테스토 코리아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다양한 안내서 등에 첨부한 QR코드를 통해 컴퓨터에 접속하지 않아도 테스토 코리아의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장소에 상관없이 스마트 폰만 있으면 인터넷 웹사이트를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1년 상반기부터 QR코드를 제작, 배포하기 시작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어디를 가나 볼 수 있는 것이 QR코드이다. 급속도로 발전하는 세상에 발맞추어 어디서든 테스토 제품을 살펴보거나 정보가 필요하면 바로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통로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스토 코리아는 현재 QR코드를 통해서 인터넷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더욱 편리한 접속을 위해 곧 스마트폰 전용 페이지도 제작할 예정이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