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클라시코’ 더비, 다음 스포츠에서 생중계로 본다

- PC와 모바일 통해 ‘엘 클라시코’ 더비 생중계 서비스 제공

- 17일 리그 2차전, 20일 코파 델 레이 결승전 연이어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축구 더비로 손꼽히는 ‘엘 클라시코’ 더비를 인터넷과 휴대폰을 통해서도 생중계로 볼 수 있게 됐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4월 17일 새벽 5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지는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리그 2차전을 시작으로 ‘엘 클라시코’ 더비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17일 펼쳐지는 리그 경기와 함께 나흘 뒤인 20일, ‘에스타디오 데 메스타야’에서 벌어지는 ‘코파 델 레이(국왕컵)’ 결승전, 그리고 8월에 벌어지는 수퍼컵 2경기를 모두 2Mbps HD 고화질 팟플레이어 및 700Kbps 동영상으로 중계해 축구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도 생중계하여 wi-fi 800Kbps(3G 300Kbps)의 높은 화질로 시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용자는 경기 당일 모바일웹(http://m.daum.net)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VOD 하이라이트 서비스도 제공하며, 2010-2012 프리메라리가 잔여 시즌 동안 펼쳐지는 FC바르셀로나 경기 하이라이트도 함께 제공한다.

FC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맞붙는 ‘엘 클라시코’ 더비는 전세계 축구팬들이 가장 열광하는 빅매치 중 하나로 양팀이 각각 세계 최고 축구 선수로 꼽히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보유하고 있어 이들의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가 펼져질 예정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명장으로 꼽히는 과르디올라 감독과 무리뉴 감독간의 지략 대결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축구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경기이기도 하다. .

다음 김영채 스포츠팀장은 “다음 스포츠는 이미 태극 전사들이 활약하는 프리미어리그와 분데스리가, 셀틱과 AS모나코의 경기 등 다양한 축구 중계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축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라며 “이번에 생중계하는 ‘엘 클라시코’ 더비 역시 매경기가 결승전처럼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와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아이앤알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