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SNS’ 명칭 선정 착수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뉴미디어를 활용한 맞춤형 홍보 대책인 ‘SNS’의 매체별 명칭 선정 작업에 들어갔다.

울산시는 지난 4월1일부터 10일까지 울산시의 이미지를 함축하고 불리기 쉬운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의 매체별(블로그, 트위트, 페이스북) 명칭을 공모한 결과 총 71건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접수된 명칭은 유지스, 글로커뮤스, 유지쇼셜, 유프랜드, 울산e이야기 등 다양했다.

울산시는 이에따라 시민, 정책자문단, 공무원 등을 통한 선호도 조사를 거쳐 이달 말 ‘홍보전략회의’를 개최하여 명칭을 확정할 계획이다.

울산시는 SNS 명칭으로 최종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울산시장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한편 울산시 홍보시책으로 올해 처음 도입 시행되는 ‘SNS’의 경우 명칭 확정에 이어 트위트, 페이스북은 오는 6월부터, 블로그는 오는 7월부터 본격 운영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공보관실
박영석
052-229-20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