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포럼, DB보안성 무료 점검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보안기업 소프트포럼(대표 김상철, www.softforum.com)은 대용량 DB보안전문솔루션인 XecureDB(이하 제큐어DB) 도입 고객 대상으로 ‘DB보안성 무료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점검 내용은 제큐어DB 환경정보, 제큐어DB 관리툴, 제큐어DB 데이터확인, 제큐어DB API Module 점검은 물론, 법규 및 제도 준수 여부도 함께 점검해 준다.

최근 해킹 사고가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제큐어DB를 도입한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DB보안을 위한 운영의 미비한 점도 파악하여 고객사에서 보완 조치를 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제큐어DB를 도입한 고객사 대상으로, 다음달 13일까지 신청을 받아 신청순으로 고객사를 방문하여 점검해 준다.

점검신청은 회사명, 담당자, 연락처를 기재하여 biz@softforum.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소프트포럼 SW사업본부 박원규 전무는 “최근 다양한 해킹 피해사례가 발생하면서 제큐어DB를 도입한 고객사에서 막연한 불안이 아닌 체계적인 점검을 할 수 있도록 DB보안성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법제도 준수 등에 대해서도 함께 점검을 실시함에 따라 고객사에서 신청이 쇄도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향후 서비스 이용 대상을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DB보안 미도입 고객에도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소프트포럼 개요
1995년 미래산업㈜의 보안연구소로 처음 사업을 시작한 소프트포럼은 국내최초로 128비트 암호 솔루션과 인터넷 뱅킹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1999년 소프트포럼㈜로 정식 출범하는 동시에 국내 최초로 국민은행과 조흥은행에 PKI기반의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시작했다. EAM(통합인증권한관리)를 개발하여 병무청 등에 제공하였으며, 최근에는 IAM을 개발 중 이다. 이 밖에 소프트포럼은 PKI기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활용하여 유비쿼터스 관련 서비스와 전자상거래 관련 솔루션, 컨텐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ftforum.com

연락처

소프트포럼 마케팅팀
김주영 과장
O2-526-85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