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전주 서비스센터 오픈
- 전북 지역 대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주 서비스센터 공식 오픈
- 한 달 간의 시범 운영 통해 고객 의견 수렴 및 반영, 강화된 서비스 제공
크라이슬러 공식딜러 라온모터스(대표: 조성태)에서 운영하는 크라이슬러 전주 서비스 센터는 450㎡규모로 최첨단 와이텍(wiTECH™)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주 지역 크라이슬러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전문화 된 수리·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전주 서비스센터는 이번 공식 오픈에 앞서 지난 한 달 간 시범적으로 운영해 오면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 운영에 보완함으로써, 고객들의 애프터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도모해왔다. 이 서비스센터는 또한, 전시장과 인접해 있어 차량의 구매에서부터 점검 및 수리까지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전주 서비스 센터의 오픈으로 성장 잠재력이 큰 전국 주요도시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재정비 및 강화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에 오픈 한 전주 서비스 센터를 포함,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21개 주요 도시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서비스 센터 문의:
주소: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1가 807-2번지
전화: 063-271-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