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다, 어린이날 맞아 ‘헬로키티PC’ 출시

뉴스 제공
아이코다
2011-04-15 11:06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대표:이용수 www.icoda.co.kr)에서 5월 가정의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헬로키티 컴퓨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헬로키티PC”는 일본과 정식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샤시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화이트&핑크 디자인과 작은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설계로 눈길을 뜬다.

또한 기획전을 통해 헬로키티 키보드,마우스등 주변기기를 할인해 판매하므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로키티PC 풀셋을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에 출시된 모델은 셀러론 듀얼코어와 펜티엄 듀얼코어의 두가지 모델이며, 30~4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아이코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헬로키티PC는 검은색 일색인 컴퓨터시장에서 깜찍한 디자인과 작은 사이즈로 신선함을 주고 있으며 아이선물이나 어린이집PC로 구입문의가 오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출시기념으로 구매후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헬로키티 외장하드, USB메모리 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문의:아이코다(www.icoda.co.kr / 02-714-9349)

아이코다 개요
아이코다(주)는 용산에 위치한 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를 운영하는 종합유통회사다. 2011년도기준 170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o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