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ST 13일 그랜드 오픈…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 본격 진입
- 오픈 기념 YLS 이지백 D&G 지갑 등 푸짐한 경품 증정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밀라노와 뉴욕 현지에서 직접 엄선한 해외 명품 브랜드 마크제이콥스, 프라다, 미우미우, 입생로랑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직배송으로 인해 번거로운 관세 및 구매 대행 과정이 생략된 빠르고 안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TRYST에서 4월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TRYST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소비자 랭킹을 가려 YLS 이지백, D&G 장지갑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FashionN의 <스위트룸>에서 맹활약 중인 유명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심연수의 애장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TRYST 홈페이지에TRYST에게 바라는 점이나TRYST의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면 마크제이콥스, 더슈, 슈콤마보니, 미기앤타쉬 등 두 스타일리스트의 애장품을 받을 수 있다.
안전하고 빠르게 온라인으로 명품 구매하고 오픈 기념으로 제공되는 경품도 노려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해외 브랜드의 트랜드도 익히고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아시아트렌드파트너스 개요
아시아트렌드파트너스는 온라인 플래시 세일 서비스로 국내 명품 유통에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지는 한국판 길트 ‘TRYST(트리스트/ www.tryst.co.kr )’가 4월 그랜드 오픈한다.
트리스트: http://www.tryst.co.kr/
연락처
PR에이전시 브랜드폴리시
장문영 과장
512-4329
010-3232-16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트렌드파트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