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커뮤니티, 캐주얼 패션 담은 다용도 스마트폰 파우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주변기기 제조 및 유통기업 알토커뮤니티(대표이사 김윤기)가 기존의 케이스 및 파우치 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을 적용한 스마트폰 전용 ‘패션 점퍼형 파우치’를 출시했다.

스마트폰 수납이라는 기본 기능에 충실한 이 파우치 케이스는 지퍼 및 손목부위 밴드까지 실제 의류와 동일하게 제작 되었으며, 옷차림이 간소해지는 계절을 겨냥하여 가방 및 청바지 등을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게 고안 되었다. 또한 버튼 클립을 적용하여 실용적인 측면까지 갖추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본 제품라인 중에는 SBS TV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탤런트 현빈이 착용하고 나온 것과 똑같은 모양의 미니어처인 ‘스팽글 페르시안 블루’ 타입의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한 땀 한 땀 정성스레 가공된 본 제품은 이태리 트레이닝 점퍼, 야구 점퍼, 모자가 달린 점퍼 스타일까지 총 10가지의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구매 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의류 소재이므로 가정용 세제를 이용한 일반 물세탁이 가능하여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도 가지고 있다.

알토커뮤니티 마케팅 관계자는 “모바일 폰 및 MP3 플레이어 등 소형 전자기기 까지 동시에 휴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참신한 스타일로 활동량이 많은 10대부터 20대까지의 젊은층이 특히 선호 할 것으로 여긴다”고 밝혔다.

아이폰 및 스마트폰 전문몰인 ‘아이플러스모어’와 ‘아이폰베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알토C&I 개요
알토C&I는 이동통신 부자재 생산업체로서 현재 이동통신에 관련된 악세서리를 제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젊고 참신한 감각으로 더욱 사랑받는 알토가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ltoshop.co.kr

연락처

홍보대행 시에스타
컨텐츠개발기획팀
김원석 팀장
070-8778-9427
010-4135-94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알토C&I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