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현대병원,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과 협약 체결

남양주--(뉴스와이어)--남양주 현대병원과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이 4월 15일 남양주 현대병원에서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남양주 현대병원 김부섭 원장과 상계백병원 김홍주 원장 및 실무자 15명이 참석하였다.

양 의료기관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진료 및 의학정보 교류와 의료자원 활용에 관하여 협의하였고, 이 협약을 통해 두 의료기관은 의료의 질 향상 및 병원경영의 효율성이 제고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체적으로는 상호환자 의뢰, 검사의뢰, 검사결과 및 판독 내용을 인터넷으로 송신하여 환자진료를 지원하고, 최첨단 의료기술을 상호 교류 할 예정이다.

따라서 앞으로는 남양주 현대병원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은 대학병원과 동일한 의료 시스템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남양주 현대병원 김부섭 원장은 “향후 4호선이 개통되면 남양주 현대병원과 상계백병원은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웃 병원이 된다. 남양주 현대병원은 300병상의 종합병원이지만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이 협약을 통하여 두 병원간의 발전을 도모하겠다.” 고 말했다.

현대병원 개요
현대병원은 1998년 깨끗하고, 친절하고, 편안한 병원이라는 취지아래 설립된 병원으로서 매년 최신장비 도입과 시설개선으로 의료서비스의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09년 2월 진천 소재 성모병원을 현대병원의 네트워크 병원 1호로 편입하여 병원 대형화의 기초를 이루었으며, 2009년 9월에는 종합병원 승격과 중앙대학교와의 모자관계 협약체결, 인턴 수련병원지정, 350병상 확충에 이르게 되었고, 10월에는 몽골 국립병원과의 M.O.U체결에 이어 미국 유수의 켐벨크리닉과도 M.O.U를 체결하는 등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제, 10년을 넘어선 현대병원은 목표를 같이하는 네트워크 병원을 보다 더 유치하여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ehospital.co.kr

연락처

현대병원 기획실
송지선
031-574-9119 (ext.1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