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민간경매 투자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11-04-17 11:00
서울--(뉴스와이어)--지지옥션이 4월 21일(목) 역삼동 LS빌딩(오후 2시~3시)에서 민간경매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4월 26일 29회를 맞는 민간경매는 법원경매와 달리 개인, 기업 등이 소유한 부동산을 자유의사에 따라 전문업체에 위탁해 경쟁매매라는 방식을 통해 매각하는 것으로 전속중개계약, 감정평가, 매각 미성사시 100% 비용환불이 민간경매의 주된 내용이다. 민간경매는 법원경매처럼 딱딱하거나 어렵지 않으며 안전하고 신속하게 부동산을 거래 할 수 있다.

지지옥션이 국내 첫 도입한 부동산 거래 방식으로 2008년 3월 첫경매가 열린 후 3년째를 맞고 있다. 민간경매 투자 설명회에서는 경매 진행할 물건에 대한 소개와 분석을 통해 우량 물건을 추천한다.

참가비는 무료며, 참가자 전원에게 정가 1만8천원의 부동산 서적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홍보팀장 강은
02-711-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