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디캐디, “무료앱과 함께 발렌타인 챔피언쉽 참가하자”

뉴스 제공
사람과공간
2011-04-18 10:00
성남--(뉴스와이어)--‘2011 발렌타인 챔피언쉽(총 상금 약 34억)’의 국내 최대의 골프 토너먼트를 최정상의 선수들과 스마트폰의 무료 앱으로 이 화려한 봄을 만끽하자!.

스마트폰용 골프거리측정기를 개발한 애디캐디는 무료앱 ‘애니캐디갤러리’를 다운받으면, 4월 28일 개최되는 ‘2011 발렌타인 챔피언쉽’에서 양용은, 리 웨스트우드, 어니엘스와 같은 최정상의 선수들과 현장에서 선수들의 홀 공략과 내가 생각했던 공략을 비교할 수도 있고, GPS 신호를 받으며 코스 경로와 남은 거리 측정을 하면서 걷다보면 직접 라운딩을 하는 듯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생중계 시청 중에도 리얼한 블랙스톤GC(이천)의 코스로 선수들의 남은 거리와 예측 공략지점을 핑거 기능으로 예측하며 경기 현장을 내 손 안에서 느끼며 시청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애니캐디갤러리’는 현재 통신사와 상관없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고, 원하는 골프장을 그때그때 휴대폰에 다운받아 사용하므로 어플을 사용할 때 별도의 통신비가 부가되지 않는 골프거리 측정앱이다. 대회코스가 아닌 국내 모든 코스의 라운딩이 가능한 애니캐디 풀버전도 유료앱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그리고 애니캐디는 5월 5일부터 열리는 매경오픈(남서울 CC), 5월 12일부터 열리는 태영배 제25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블루원 보문 CC)등 국내 골프 경기 일정에 맞추어 갤러리나 대회의 참가 선수들이 계속해서 공략노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코스를 무료 업리스트 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추어 아마 골프대회 등 각종 대회에 갤러리 버전을 통한 많은 지원을 약속했다.

문의사항은 070-8275-8230 또는 www.anycaddie.com으로 하면 된다.

사람과공간 개요
사람과공간은 애니캐디의 망개방 상용서비스 운용을 위해 설립된 3D 공간 기반의 융합 IT 서비스 전문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nycaddie.com

연락처

사람과공간 기획홍보팀
윤형노
070-8275-8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