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수원월드컵경기장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갤럭시탭 존’ 마련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04-17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축구장에 ‘갤럭시탭’을 비치한 특별석 ‘블루시트’를 마련해 고객들이 스포츠 관람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 ‘갤럭시탭’을 체험할 수 있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갤럭시탭 존’을 마련해 이번 시즌부터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갤럭시탭 존’에 비치된 총 20대의 ‘갤럭시탭’은 관중들이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동시에 선수들의 프로필을 확인하거나 문자 중계를 볼 수 있도록 배려해 관중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프로축구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경기장에서 ‘갤럭시탭’을 활용해 K리그에 대한 각종 정보를 찾아보고 흐름을 파악할 수 있어 보다 알차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외에도 수원삼성 블루윙즈 축구단에 ‘갤럭시탭’을 제공해, 선수들의 트레이닝 일정 관리는 물론 훈련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확인하며 훈련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영화관·미술관 등 문화·예술 분야와의 크로스오버(crossover) 마케팅을 통해 다양하게 이용되어온 ‘갤럭시탭’이 이번에는 스포츠를 즐기는 스마트한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그 활용 범위를 넓힌 것.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윤성효 감독은 “이전엔 스포츠와 스마트 기기가 어떠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짐작하기 어려웠는데, 태블릿의 장점을 훈련에 접목시켜 보다 과학적인 연습과 기량 향상을 위해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이 경기 관람시 ‘갤럭시탭’을 활용하며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했다”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이해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KPR
박혜연 대리
3406-22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