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기원 식목 행사’ 개최

- 알펜시아 ‘푸른 올림픽 환경’ 조성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4-17 13:02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상갑)가 오는 22일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기원 식목 행사’를 가진다.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시 올림픽 핵심기반시설이 될 알펜시아를 “푸른 올림픽 환경”으로 조성하자는 취지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강원도 차원의 지원 방침과 평창군, 평창군산림조합 등 도내 유관기관까지 동참, 지원의사를 밝힘으로써 보다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를 위해 강원도와 평창군에서 전나무와 소나무 2,018주, 강원도개발공사가 2,000주를 준비하였으며, 김상갑 강원도개발공사 사장과 성길용 강원도 산림정책관, 남동선 평창군 산림과장 등 총 100여명의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무심기를 통해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기원할 예정이다.

강원도개발공사 김귀현 개발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 뿐 아니라 알펜시아 경관 조성을 위한 강원도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고 평창군과 횡성, 평창군산림조합의 지원도 고맙다. 특히 성길용 강원도 산림정책관의 도움이 컸는데 덕분에 보다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거 같다”며 “이번 식목행사가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에 작으나마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라고, 알펜시아의 경관 향상을 통해 향후 분양과 운영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