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 ‘오늘 하루, 나도 신데렐라가 된다’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이 운영하는 고객 참여형 스토리 쇼핑몰 ‘디토’(www.ditto.co.kr)가 ‘오늘 하루, 나도 신데렐라가 된다’ 이벤트를 열고 최고급 스파와 프렌치 정찬을 체험할 커플 15쌍(30명)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성이 스파를 하는 동안 남성은 와인 클래스 및 요리 강좌에 참여해 연인과 함께 즐길 프렌치 디너를 직접 만들고 식사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스파는 차병원이 운영하는 안티에이징 라이프센터 ‘차움’ 내 테라스파(theraspa)에서 진행되며 프렌치 디너 체험은 서초동에 있는 키친101 (Kitchen 101)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디너 체험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뉴욕의 식당을 빌려 요리대결을 펼칠 때 출연한 바 있는 양지훈 쉐프가 맡을 예정이며, 참여한 모든 커플에게는 디너체험에서 사용하게 될 ‘네오팟 광파오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체험할 상품의 제안 및 선정, 참여까지 100% 고객 참여로 이루어졌다는 점이다. 디토는 지난 3월 말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디토클럽’이란 고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고객에게 쇼핑테마 및 상품을 제안 받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 체험상품인 스파와 프렌치 디너는 ‘나에게 주고 싶은 소중한 선물’이란 테마로 고객들이 제안한 체험 상품이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월 21일(목)까지 디토 사이트에 방문해 신청사연과 커플사진 등을 올려주면 된다. 당첨 결과는 4월 22일(금) 디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체험은 4월 30일(토)에 진행된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