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산업관광 실시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파리지사와 프랑스 현지의 ‘한류‘ 팬클럽 단체인 ‘코리안 커넥션(Korean Connetion)’이 공동으로 ’한류' 관련 페이스북 계정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국여행을 기획, 공지하여 마련된 것이다.
이들은 KTX 울산역에 도착하여 현대중공업을 견학하고 점식식사 후 울산과학대학(동구), 현대자동차를 둘러보고 양산 통도사에서 템플스테이를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방한 일정(4월9일 ~ 4월22)에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신문사인 르몽드(Le Monde)사에서 발간하는 주간지 ‘Le Monde 2’와 주로 젊은 층의 시청자를 많이 확보하고 있는 ‘민영방송 M6 TV’ 기자도 동행 취재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제 울산이 일본 중국 등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찾는 ‘산업관광지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관광과
오세민
052-229-3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