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대한민국 우수상품 박람회’ 참가 업체 모집
참가 업체에는 부스비 전액 지원과 참가비 일부를 지원한다.
문의는 울산광역시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전략기획실 최성호(052-283-7121) 또는 홈페이지(www.ubsc.or.kr)를 참조하면 된다.
올해 14회를 맞는 ‘G-FAIR 2011’은 중소기업의 첨단기술 홍보와 정보교류를 촉진하고 수출 및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으며 국내에서 규모가 가장 큰 중소기업 전문 박람회로 자리매김해 왔다.
올해는 KINTEX(경기도 고양시)에 새로 오픈되는 제2전시관 등 지난해 전시면적 보다 5,300㎡를 확대해 총 3만7,600㎡의 전시관에서 초대형 무역 박람회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일본 대지진, 중동 민주화 운동 등으로 안전용품, 에너지 절감, 건강제품, 부품소재 기업의 거래처 다변화 등이 예상되면서 KOTRA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의 해외 네트워크인 KBC, GBC 등을 활용, 전세계 약 400여명의 관련 바이어가 초청된다.
특히 세계해외한인무역협회(OKTA)소속 교포 무역인도 약 400여명 유치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중 우리나라 최대의 창업박람회인 소상공인창업박람회도 동시에 개최해 소상공인들이 우리 중소기업 제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예비창업자가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광역시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우수한 기술을 보유하거나 우수제품을 개발하고도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에겐 이번 박람회가 국내 및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 기회가 제공되는 커다란 의미가 있다“ 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판로개척에 활로가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최성호
052-283-7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