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업용 메신저 ‘네이트온 비즈’ 무료 이벤트

- 맞춤형 서비스 기능 강화, 7월 말까지 가입형 상품 무료 체험 이벤트

- 외산 비해 30~40% 저렴한 비용으로 서버 구축비, 유지비, 보안시스템 한번에 해결

- 스마트폰과도 연계해 언제 어디서든 메신저 사용 가능, 기업 업무 능력 향상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1-04-18 09:33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과 SK컴즈가 공동 개발한 기업용 메신저 ‘네이트온 비즈’가 기업의 요구에 맞게 새롭게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 SK텔레콤은 오늘부터 7월 말까지 ‘네이트온 비즈’의 무료 이벤트(가입형 상품)를 실시한다.

‘네이트온 비즈’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메신저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 보안시스템 적용 ▲네이트온 비즈 관리팀의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외부 접근 차단 ▲쪽지·대화내용의 전 패킷 암호화 방식 사용 등 자체 보안시스템 구축이 어려운 중소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네이트온 비즈’는 기업용 메신저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외산 제품 대비 연간 30~40% 저렴하며, 신청 인원에 맞는 일정 금액의 사용료를 지불하면 추가적인 서버 구축비나 유지비, 인건비가 들지 않아 기업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트온 비즈’는 기존의 쪽지·대화·파일전송·화상회의 외에도 관리자 기능을 강화하여 알림판을 사용해 신속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토록 하였고 임직원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기업로고, 조직도를 삽입 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또한 각 기업에 맞게 메신저 등록 인원 수를 제한하거나, 외부인까지 등록을 가능하도록 하여 업무 몰입도와 원활한 협업 사이를 조율할 수 있도록 했다. 외근이 잦은 비즈니스를 배려하여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에서는 모바일 메신저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iOS는 4월 말 제공예정)

SK텔레콤 이형희 C&S사업단장은 “중소기업들이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 품질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SK텔레콤과 SK컴즈가 협력했다”며 “강화된 보안 기능과 신속한 공지가 가능한 네이트온 비즈는 스피디한 경영 환경을 조성하여 기업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트온 비즈’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ateonbiz.com)와 고객센터(1566-52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2~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