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버블 마니아 발대식 개최

- 삼성 버블샷 세탁기 15인 주부 파워블로거 체험단 구성

- 주부들 쓴 소리 듣고 온라인 입소문 전파하는 ‘주부 블로거 체험단 마케팅’ 본격 가동

- 발대식 시작으로 총 5주간 삼성 버블 블로그 리뷰작성 등 체험 미션 수행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04-18 09:35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주부 블로거를 통해 온라인 입소문을 내고 제품 개선 아이디어를 얻는 블로거 체험단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삼성전자는 주부 파워블로거 15인으로 구성된 버블샷 세탁기 체험단인 ‘버블 마니아’ 발대식을 신사동 블룸앤구떼에서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옷의 구입부터 관리까지 밀착 코치해주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함께 진행된 특색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삼성 ‘버블 마니아’ 체험단으로 선발된 15명의 주부 및 파워블로거들은 발대식에서 퍼스널 쇼퍼 안혜선 씨에게 세탁과 의류관리, 옷 잘입는 스타일링 비법까지의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5월 22일까지 총 5주간의 활동에 들어가는 ‘버블 마니아’는 세계 최초 버블 세탁 방식에 위에서 쏟아지는 강력한 워터샷을 추가한 버블샷 세탁기를 직접 사용하면서 매주 한 가지씩 총 5가지의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5가지 체험 미션은 기존 드럼세탁기 대비 세탁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버블샷 세탁기의 49분대 세탁시간, 강력한 워터샷으로 한층 강화된 헹굼력 등을 직접 체험하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리는 활동이다. 또 주부 블로거들은 버블샷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문제점과 성능 개선 아이디어를 삼성전자에 직접 개진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버블샷 체험 미션을 모두 성실하게 완료한 주부 블로거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버블샷 세탁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주간 우수 리뷰어 및 최종 홍보상을 선정하여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발대식에는 옷의 구입부터 관리까지 밀착 스타일링을 배워보는 특별한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옷을 사랑하고 스타일을 사랑하는 주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중한 체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 차후에도 버블샷 세탁기 성능 개선에 적극 반영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1년형 삼성 ‘버블샷’ 드럼세탁기는 세탁 시작 후 고운 버블을 만들어 옷 깊숙이 침투시켜 세탁하는 삼성전자만의 특허 받은 버블 세탁 방식에 위에서 물이 쏟아지는 강력한 워터샷이 추가돼 세탁력과 헹굼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이제두
02-3210-97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