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전문 인력 확충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서비스 대폭 강화
지난 해 4월 개설된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는 용산 전자랜드에 위치해 있었는데, 에이서의 국내 제품 라인업 확장에 따라 늘어나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좀 더 넓은 용산 청진빌딩으로 이전했다.
확장 이전과 더불어 전문 상담원 및 수리 서비스 인력을 확충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질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한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는 용산 한강로 3가 청진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12시까지 운영한다. 에이서 노트북, 데스크톱 PC, LCD 모니터 제품의 수리 및 제품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문의전화(1644-6993)를 통해 내용을 접수하거나,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면 된다. 특히 데스크톱 PC와 모니터 제품에 한해 방문 서비스가 제공되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에이서는 한국 시장에 진출한 후 지난 2년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다”며, “에이서는 한국 시장에서의 판매량 증가에 따라 서비스 조직과 영업 판매 조직을 확대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서 개요
1976년 설립된 에이서는 연구,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 지원에 주력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 기업으로 고객들이 한계를 뛰어넘어 체험할 수 있는 PC,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서버, 태블릿,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등의 디바이스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을 접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글로벌 Top5 PC 제조사 중 하나인 에이서는 현재 전 세계 16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7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에이서와 관련된 보다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er.com
연락처
홍보대행 아이피알앤리턴컴
이호선 대리
02-6272-3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