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보안 책임자 대상 ‘시만텍 CSO 포럼’ 개최

- 국내 보안 산업 발전 위해 마련된 CSO 대상 최신보안 정보전달 및 상호 정보교류의 장...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하는 희망나눔 캠페인도 전개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11-04-18 10:37
서울--(뉴스와이어)--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 www.symantec.co.kr)가 오는 4월 20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업 보안 책임자 및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시만텍 CSO 포럼’을 개최한다.

매월 열리는 ‘시만텍 CSO 포럼’은 시만텍이 국내 보안 산업 발전을 위해 CSO를 대상으로 마련한 정기적인 최신 보안 정보 전달, 상호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의 장으로, 스턱스넷과 같은 표적공격부터 개인정보 유출, DDoS 공격 등 다양한 보안 위협에 대한 최신 현황과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실제 고객 사례를 중심으로 솔루션 도입 효과 및 비즈니스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심도있게 소개하고 있다.

특히 4월 ‘시만텍 CSO 포럼’에서는 2010년 한 해 동안의 전세계 보안 위협 동향을 조사, 분석 정리한 ‘인터넷 보안 위협 보고서(Internet Security Threat Report) 제 16호’를 발표하고, DDoS 공격의 원인이 되는 좀비 PC 차단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본 포럼을 통해 보안 관리자 및 전문가들은 급변하는 IT 보안 환경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하고, 시만텍의 컨설팅 노하우와 선도적인 보안 솔루션을 활용한 벤치마킹 사례를 통해 실제 적용 가능한 유용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만텍코리아의 정경원 사장은 “‘시만텍 CSO 포럼’은 글로벌 보안 선도 기업으로서 시만텍이 지닌 리더십과 전문성을 업계 리더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논의의 장”이라며, “시만텍코리아는 앞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보다 확대하고 적절한 보안 방안 및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국내 보안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시만텍은 ‘시만텍 CSO 포럼’ 개최 시마다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하는 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참가자 1인당 5,000원씩을 적립해 참가자 이름으로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시만텍에 대하여

시만텍은 보안, 스토리지 및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기업 및 개인이 정보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만텍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완벽하고 효율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정보가 사용되거나 저장되는 장소에 상관없이 기업과 개인이 정보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ymante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차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KPR
박소라 대리
02-3406-2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