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키넥트’,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 온 몸으로 게임하는 ‘키넥트’, 부모와 자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2011-04-18 10:40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날이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이맘때쯤, 어린이날 선물을 무엇으로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아이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이왕이면 올해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가 출시한 신개념 동작인식 게임기 ‘키넥트’는 세계에서 가장 빨리 팔린 가전 제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될 만큼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천만대가 팔려 나가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키넥트’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기기로,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온몸으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는 물론 부모들까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저절로 운동이 되기 때문에 평소 운동량이 부족한 우리아이들에게 운동습관까지 길러주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4월 8일부터 전국의 이마트, 홈 플러스에서 각각 ‘Xbox 360 250GB 키넥트 패키지 이마트 특별 한정판’과 ‘Xbox 360 4GB키넥트 패키지 홈플러스 특별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4월 15일부터 5월 22일까지는 6대 온라인 쇼핑몰(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CJ몰, 롯데닷컴)에서 Xbox 360 4GB 키넥트 패키지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1, 2차에 걸쳐 진행한다.

실제로 ‘키넥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더 나아가 가정의 달인 5월에 각 가정마다 색다른 추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상품 정보]
Xbox 360 250GB 키넥트 패키지 이마트 특별 한정판 529,000원
Xbox 360 4GB키넥트 패키지 홈플러스 특별 한정판 398,000원
Xbox 360 4GB 키넥트 패키지 온라인 특별 한정판 398,000원

키넥트(Kinect™) 소개

Xbox 360®용 키넥트(Kinect™)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많은 첨단 제어 장치들이 이용되고 있지만 키넥트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즐기는 환경 사이에 존재하는 마지막 장벽, 바로 이 컨트롤러를 없애준다. 센서 앞에 다가서기만 하면 키넥트가 사용자를 인식하고 동작에 반응한다. 공이 보인다면? 힘껏 차보라. 영화가 보고 싶다면? “Xbox, 플레이”라고 말하면 된다.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친구가 옆 방, 옆 동네 또는 다른 나라에 있는 어떤 경우에도 손을 흔드는 간단한 동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친구와 연결된다.

Xbox 360® 소개

Xbox 360®은 최고의 게임을 가장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키넥트의 출시와 더불어 Xbox 360은 소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의 판도를 바꾸게 될 것이다. Xbox 360은 업계 최대 규모의 일반 화질 및 고선명 화질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게임의 라이브러리를 한꺼번에 갖춘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서, 전 세계에 걸쳐2천5백만 Xbox LIVE® 유저들과의 앞선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콘텐츠를 통해 무한 감동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게 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